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주 가볼만한곳 마장호수 파주카페 추천(더티트렁크)

반응형

파주 가볼만한곳 마장호수 파주카페 추천(더티트렁크)


주말에 오랜만에 시간을 내서 엄마네 놀러 갔다
연말이라 약속도 많아지고
주말에는 특히나 행사도 많고 해서
엄마 아빠를 자주 보기가 힘들다 ㅜㅜ

그래서 시간을 내 엄마 밥도 먹고 
엄마 아빠랑 바람도 쐬러 다녀올 생각이다
가까운 데로 가려고 했는데
어디가 좋을까 생각해 봤다

엄마네가 인천이니까 그쪽 근처는
갈만한 데가 많은 편이긴 하다
서울은 주말에 너무 복잡하니 패스 ㅠㅠ

이상하게 잘 안 가게 된다 서울은 ㅜ
특별한 일 있을 때 빼고는 ~
차가 너무 막혀 .. 사람도 많고 ㅠㅠ

주말이고 평일이고 갈 곳이 못된다 ..
파주나 양평 쪽도 괜찮고 
남양주 ?? 일단 생각한 데는 이 정도 ㅎ

양평은 평일도 사람이 많은데 
주말엔 터지지 ... 
어디 카페 들어가도 앉지도 못할듯하다

그래서 파주로 가기로 함 ㅎ
파주 가볼만한곳 치면 마장호수가 나온다

엄마 아빠는 걷는 걸 좋아해서 
산책할 데가 있는 게 좋다 
물론 우리도 걷는 걸 즐기는 편임

파주 가볼만한곳에 임진각도 있는데
거기도 좋긴 하지만 오늘은 마장호수로 결정 ㅎ


파주는 인천에서 가까운 편임
예전에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자주 갔었다
쇼핑하기도 좋고 구경하기도 좋고 ~

요즘은 아울렛 좋은 데가 많이 생겼지만
예전엔 파주아울렛이 제일 좋았었다 ㅋㅋ
그때 자주 갔었는데 ~

오랜만에 파주에 가는구나 ㅋㅋ
파주가 생각보다 가볼만한곳이 많다
맛집도 많고~


마장호수 도착해서 쭉 걸어감
가는 길에 전망대랑 카페도 있다
뷰가 좋을 것 같지만
사람 엄청나서 출렁다리 건너기로..

마장호수는 출렁다리가 유명하다
건너본 적은 없으나 무서울 거 같음....
그래도 갔으니 건너봐야지 ..


난 무서우니 제일 나중에 건넜다 ..
처음에는 별로 안 흔들리는데 
사람들이 많이 걸어올수록 
내가 중간쯤에 있을 때 흔들림 ㅠㅠ
너무 무서웠다 ....

물론 안전하겠지만 ..
주말이라 건너는 사람도 많아서
진짜 무서웠음 

심지어 중간에 구멍도 뚫려있다..
아래 내려다보면 물이 보여 ..

그리고 생각보다 굉장히 길다 
언제 다 건너냐 이 생각뿐 ㅜㅜ
뛰고 싶은데 다리가 안 움직임 ㅠ

나는 너무 겁쟁이다 ..ㅋㅋㅋㅋ
살짝 어지럽기도 했다 


건너와서 건너는 사람들만 봐도 무서움 ㅋㅋ
이렇게 보니 다리가 새삼 엄청 길다

건너와서 둘레길을 한 바퀴 쭉 걸었다
날씨가 쌀쌀하긴 한데 걷기에는
문제없는 날씨였다

별거 없는 계절인데도 경치가 너무 예뻤다
가을이나 초록 초록한 계절에 오면
더 예쁠 것 같다

파주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한다!

날이 좋을 때 또 와서 걷기로 하고
다음 목적지로 이동했다

여행에 있어 이제 카페가 빠질 수 없다
나도 카페 한 군데는 꼭 가는 사람 ㅋㅋ

맛집보다 카페를 더 찾게 되는 듯
요즘 베이커리 카페들이 많으니까
밥은 안 먹어도 빵과 커피는 먹게 되고 ㅋㅋ

요즘 카페들을 너무 잘 만들어놔서
안 가볼 수 없다 ㅋㅋ
뷰도 진짜 좋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인스타만 봐도 가고 싶은 카페가 
얼마나 많은지 ~

파주에도 예쁜 카페들이 넘쳐나지만
우리는 좀 유명하고 큰 곳으로 선택했다
파주카페 추천이 많은 곳 ㅋ

이유는 사람이 많아도 앉을 수 있는 곳이
있어야 하기 때문!

카페가 크면 그만큼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이 많으니 괜찮겠다 싶어서 ㅋㅋ

파주카페 더티트렁크에 갔다
크면 얼마나 크겠어라고 생각했는데
엄청 크다 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도 어마어마하다
주말에 사람이 많으니 건물 뒤편에
주차안내를 해주셨다

파주카페 더티트렁크는 공장 느낌이다
딱 봐도 외관부터 그런 느낌 ㅋㅋ

내부 들어서면 인테리어도 괜찮다
빈티지하고 식물도 많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였음 

근데 그걸 구경하기도 전에 사람 구경 ㅋㅋ
사람 진~~~~~~짜 많았다ㅋㅋ


사진 찍으면 사람이 다 걸릴 정도 ㅋㅋ
자리 찾기가 어려웠다

와 2층이 더 좋을 것 같아서 올라갔는데
만석이다 ㅋㅋㅋ 이렇게 큰 카페가
자리 잡기 굉장히 힘들었음 ㅠㅠ

여기 2층이 포토존인데 ...
사진 못 찍었다 ㅠㅠ 사람이 너무 많아..

그 WWW에 나온 그 카페인데 ㅠㅠ
내가 너무 재밌게 본 그 드라마 ..
그래서 사진 꼭 찍고 싶었는데 못 찍음

다음에 평일에 와서 꼭 찍는다
일단 1층에 자리가 생겨서 겨우 앉음 ㅋㅋ



맥주도 파는 곳인가 보다
계산은 같이 하되 나오는 곳이 다른가 봄
완전 느낌있다 ㅋㅋㅋ

일단 주문을 하기로 했다
빵 고르는데도 한나절 걸린다...
사람들이 줄 서서 빵을 사고 계산을 한다

명절 휴게소 느낌ㅋㅋㅋ
이렇게 사람 많은 거 오랜만임

음료 나올 때도 한참 걸릴 것 같아
사람구경함 ...


지금 저게 줄 서있는 거임..
심지어 자리도 다 찼는데 저 정도가 
또 주문을 하고 있는 거 대박이다 ㅋㅋ


주변을 좀 찍고 싶은데 사람이 다 걸림 ㅋㅋ
인테리어 구경 좀 제대로 하고 싶다 ..
2층도 둘러보고 싶은데 ㅠㅠ 아쉽다


주문하는 곳인데 저 뒤로 줄을 쭉 서서
기다리는 거다 ㅋㅋ
와 돈 엄청 벌겠다 ㅋㅋㅋ 
우리 다 이 생각 함 ㅋㅋ


엄마가 우리 먹는 거 찍어줌 ㅋㅋ
저 뒤로 아직도 주문하려고 줄 서있다
대단한 카페다 ㅋㅋ
내가 가 본 카페 중에 최고다
파주카페 추천할만하다 ㅋㅋ

빵도 맛있고 음료도 괜찮았음
근데 정신이 없어서 ㅋㅋ
그것만 빼면 좋았다
인테리어도 멋지고 맛도 있고

다음에는 평일에 와서 꼭 2층을 
가보겠노라 다짐함 ㅜㅜ
배타미... WWW  너무 좋아하는데 ㅠㅠ


주말이라 정신없고 사람도 많았지만
오늘 파주 가볼만한곳 마장호수랑
파주카페 추천이 많은 더티트렁크
둘 다 만족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