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안주베스트(족발보쌈&골뱅이) 간단한 술안주 추천

반응형

술안주베스트(족발보쌈&골뱅이) 간단한 술안주 추천

 

 

 


오늘은 술안주에 대해 써보려 한다 
나는 술을 자주 마신다 ㅎ
집에서도 자주 마시고 밖에서도 그렇고
거의 술생 술사 ㅎㅎ

술 마시는 사람이라면 할 고민
오늘 안주 뭐 먹지 ???
맛있는 안주까지 곁들여야 
비로소 완성이 되기 때문 !

맛있는 안주와 함께 마시는 술은 꿀맛이다
술 못 마시는 사람 무슨 재미로 사나 ..

나는 하루 일과의 마침표가 거의 술이다..
자주 마시면 안 되지만 
오늘은 추워서 마시고 싶고
기분이 좋아서 마시고 싶고
눈이 와서, 비가 와서, 축구하니까 ㅋㅋㅋ
마실 이유는 충분하다

나 같은 사람이 한 둘이 아닐 거라 생각함
우리나라 애주가는 어마어마하니까 ㅋㅋ

그래서 내가 집에서 먹는 간단한 술안주랑
밖에서 가장 즐겨먹는 좋아하는 
술안주베스트를 소개하려고 한다 ㅎ

집에서 술을 마실 땐 
맛있는 음식과도 함께 하지만
2차로도 많이 마신다

밥을 먹고 난 후 티비를 보며 즐기는 맥주
이런 거 ㅋㅋ 엄청 좋아함

이렇게 마시는 맥주는 혼자 먹어도 좋다
여유 있게 즐기는 맥주 한 잔 ㅋ
생각만 해도 너무 좋음 ㅜㅜ

배가 부른 상황이라면 특히나
뭘 안주로 먹어야 하나 
고민이 많이 됨

그냥 간단히 술안주로 할만한 게 
뭐가 있나 찾게 된다 ㅋㅋ

그럴 때를 대비해서 나는 꼭 냉장고에
사다가 넣어 놓는 제품이 있다

이미 너무나 유명한 노브랜드 닭꼬치


이거 진짜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12000원 정도 하는 거 같은데 
잘 기억이 안남 ㅜㅜ

암튼 가격 대비 양도 많고 너무 좋다
20개 들어있는데 진짜 짱임

한 번에 다 먹기가 힘들기 때문에
지퍼백이나 밀폐용기에 소분해놓았다가
먹고 싶을 때 꺼내 먹으면 좋음

정말 이만한 안주가 없다 생각한다
꼬치 사 먹는 맛이랑 진짜 비슷함

사 먹는것 보다 저렴하고 양도 많고
후라이팬에 조리하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되는데

처음엔 정성을 다해 후라이팬에 조리했었다
역시 귀찮긴 하지만 너무 맛있었음
다음엔 너무 귀찮아서 전자레인지에 돌림
맛이 똑같다 ㅋㅋㅋ 대박 
앞으로는 편하게 전자레인지로 돌려야지~~

이거 양념 맛도 있는데 나는 이게 더 내 취향 ㅋ
예전에 학교 앞에서 사 먹던 꼬치 맛이다 ㅋ

내가 노브랜드가면 꼭 사다 먹는
간단한 술안주 닭꼬치! 최고임 ㅋㅋ


그다음은 피코크 울트라 클리어 레귤러컷
이름이 매우 어렵다 ㅋㅋㅋ

나는 감자튀김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
햄버거 먹을 때도 감자튀김 엄청 먹음 ㅋㅋㅋ

요즘 감자튀김 먹어본 것 중에 최애는
쉑쉑버거감자튀김 ㅋㅋㅋㅋ 짱맛있음

암튼 감자튀김을 대용량 사다 넣어놓고
술안주로 먹는 걸 좋아한다

저번에 마트 갔을 때 사 온 피코크 감자튀김
엄청 크다 ㅋㅋㅋ 맘에 들어

나는 에어프라이어가 있기 때문에 
돌려서 먹을 예정 ㅋ

나는 온도나 시간도 대충 맞춘다 ...ㅋㅋㅋ
200도에서 12~15분 정도 조리하라고 되어있음

나는 그냥 내 맘대로 돌림 ㅋㅋㅋ
어떻게 돌려도 맛있으니깐 ><

너무 바삭하게 타지만 않으면 오케이
사실 감자튀김은 기름에 튀겨야 맛있는데 ㅠ
집에서는 여건이 안 되니 ...

그 패스트푸드에서 나오는 기름에 튀긴
감자튀김 맛을 이길 순 없으나
이 정도면 만족 ㅋㅋ

내가 많이 안 돌려서 부드러운 맛도 있고
감자튀김 맛이 다 비슷하지 ㅋㅋ
케찹이 맛을 엄청 살려준다ㅋㅋ


예쁘게 술상을 차려보았다 ㅋ
저 피자는 뭐 시켜 먹고 남은 건가
내 안주 아니라 관심 없음 ㅋㅋㅋㅋ

우리는 둘이 먹는 거라 꼬치도 많이 했음
술보다 안주를 더 먹는 건가 ㅋㅋ



각자 예쁜 잔에 맥주 따라주고 
시원하게 마신다 ><
하루의 피로가 싹 날아가는구만 
역시 집에서 마시는 맥주 최고 !!

참고로 내가 맥주잔 모으는 취미가 있다
저 잔들 너무 예쁘지 않음???:)
더 열심히 모아야겠다 ㅋㅋㅋㅋㅋㅋ

간단한 술안주로 감튀와 닭꼬치 너무 좋고
감튀도 감튀지만 닭꼬치는 
내가 추천하는 술안주베스트임 ㅋㅋ
꼭 한번 드셔보시길:)

그리고 또 어느 날의 일상
내가 좋아하는 술안주를 소개하려 함



내가 진짜 좋아하는 술안주
내 술안주베스트는 족발보쌈 ㅋㅋ

점심부터 족발에 한잔 마셨다 ㅋㅋ
역시 족발은 앞다리가 진리다 
뒷다리도 맛있지만 앞다리가 대박임

적당한 살고기와 껍데기의 조화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움 ㅜㅜ

족보 세트 시켰는데 꿀맛이다
보쌈도 퍽퍽하지 않고 야들야들 부드럽다
족발도 아주 탱글탱글했다 ㅋ

나는 좀 간이 쎄고 달달한 족발을 좋아하는데
여기가 좀 그런 스타일이라서 
완전 내 스타일이었음 굿굿!!

잡내도 없고 너무 좋았다
그리고 같이 나온 야채나 반찬들도 
아주 신선하고 맛있었음

상추나 이런 게 신선하지 않으면 
별론데 여기는 상태가 아주 좋았음

특히 무김치 ㅜ 정말 맛있었다
양념이 너무 맵지도 않고 달달하고
진짜 아삭아삭하고 곁들여 먹기 좋았음

대낮부터 진짜 거하게 먹었다
술 마시는데 밤낮이 뭐가 중요함??ㅋㅋ

그다음은 을지로로 넘어갔다


가서 골뱅이를 먹었다
내 최애 안주 ㅋㅋㅋㅋ 또 하나의 술안주베스트 !!

골뱅이 너무 맛있었음
새콤달콤하고 아주 쫄깃쫄깃한 게
씹는 맛이 너무 좋았다 ㅋㅋ

옆에 계란말이는 뭐 당연히 맛있고 ㅋㅋ
근데 나는 술 마실 때 조금 더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편인 것 같다 ㅋㅋ

저 골뱅이 양념처럼 새콤달콤><
그래야 술이 더 맛있단 말이지 ㅋㅋㅋ
술이 술술 들어감 ㅋㅋ

나처럼 술 좋아하는 사람들은 
안주에 따라서 술이 더 맛있다 ㅋㅋ
오늘은 너무 맛있는 날 ㅋㅋ

역시 내 인생은 술로 시작해서 술로 끝나는 듯 ..
주말에는 역시 술파티지 !! ㅋㅋㅋ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술안주들을
써봤는데 ㅋㅋ 쓰다 보니 먹고 싶다 ㅜ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좋아하는 술안주와 맛있게 술 한잔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