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단요리 초간단파스타 불닭크림파스타

반응형

간단요리 초간단파스타 불닭크림파스타


쉬는 날 집에 뒹굴뒹굴하며 하는 생각..
오늘은 뭐 먹지??
뭘 시켜 먹을까 .. 해먹기도 귀찮은데 ㅜ

근데 또 배달음식이 마땅치가 않네..
배달팁은 왜 이렇게 비싼 건지 ..
간단요리 없나ㅠ
파스타 먹고 싶다 ...

이게 제가 주말에 한 생각입니다 ㅎ
파스타 한번 먹자고 나가기도 귀찮고 ..
인스타나 유튜브 보면 먹고 싶은 게
왜 이렇게 많은 건지 ......

따라 해서 먹어보고 싶긴 한데 
재료가 많이 드네 ㅋㅋ
배달로 시키자니 비싸네 ..ㅋㅋ

그러다가 인스타에서 나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파스타를 발견했어요!
전 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ㅠ


유튜브에서 만드는 법 공부 ㅋㅋ
유튜브만 있으면 나도 요리사~~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구요
재료도 완전 간단 ㅋㅋㅋ 
도전하고 싶은 욕구가 ..ㅎ

집에 면은 있었어요 (항시대기 ㅋㅋ)
면만 있다고 될 건 아니니.. 
나가기도 귀찮으니까
마트에서 재료 배달을 시키자!

2만원만 사면 무료배달 ><
양파는 있었고 불닭소스도 사놓게 있고
뭘 시켜야 하나 
소세지랑 크림소스랑 치즈랑
나 주말 내내 먹을 간식 ㅋㅋㅋㅋ
먹을 거를 옆에 끼고 있어야 마음이 편하다...
살이 찔 수밖에 ㅠㅠㅠㅠ 

생각보다 재료가 너무 간단한 거 같아
만들어보자 생각하게 된 간단요리
"불닭크림파스타"

사실 난 맵찔이 ...ㅠ
근데 가끔씩 매운 게 너무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ㅜ
그게 바로 오늘이네요 ㅎㅎ
매운 거 먹는다고 해봤자 대단하게 먹는 건
아니지만 ㅋㅋㅋ 나름 큰 결심!

불닭소스는 조금만 넣지 뭐 ㅋㅋ
하는 안일한 생각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배달시킨 게 2시간 정도 걸리고 ..
빨리 오지 베고픈데 ㅠㅠ
오자마자 바로 만들 준비 시작!
배가 너무 고팠음 ㅋㅋㅋㅋ

제일 먼저 재료 손질을 해야겠죠?


재료 손질할 것도 아주 간단해요~
소세지랑 양파만 썰면 됩니다 ㅎ
사실 재료 손질하는 게 제일 귀찮은데 ㅠㅠ
정말 간단요리 :)



그다음 면을 삶을 차례.
면 삶을 때 오일 조금이랑 소금 한 스푼 정도
넣어주었습니다.
오일 넣는 거는 어디서 봤는데
왜 넣더라.... ㅋㅋㅋ 
소금만 넣어도 될 거 같은데...ㅋ 
암튼 넣어줬습니다!



면 삶을 때 저는 8분정도!
7분 정도 삶으시는 분들도 있고
더 삶기도 하던데 
제 입맛에는 8분 정도가 적당하더라구요 ㅎ
8분 삶고 소스랑 볶았을 때가
제일 알맞은 거 같아요(지극히 제 입맛)

이제 소스를 만들어야죠?
면은 옆에서 삶고 이제 오일 두르고 
양파를 볶아줍니다.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살짝 노릇노릇? 해지면 ㅋㅋ
오래 볶을 필요 있나요 .... 귀찮 ㅋㅋ
소세지도 같이 넣어서 볶아줍니다.
소세지도 노릇? 그냥 익었구나 싶은 정도 ㅋ
덜 익어도 괜찮은 음식이니 적당히 볶아줌ㅋㅋ




이제 크림 소스를 부어줍니다 ㅎ
크림 소스만 들어가도 맛있게 보여요><
그냥 이대로 먹어도 맛있을 느낌 ㅎㅎ



그리고 대망의 하이라이트.
불닭소스를 넣어주는데요.
저는 얘기했다시피 맵찔이 ㅠㅠ
매운 걸 먹고 싶었지만 무서워서
한 스푼만 넣었습니다 ㅎㅎ
어떤 분들은 왕창 넣으시던데..
매운 거 잘 드시는 거 부러워요 ..ㅜ


그리고 소스를 살짝 볶아주면 완성!
면 익는 시간보다 빨리 걸린 거 같아요 ㅎ
내가 너무 빨리빨리 했나 ㅋㅋㅋ
이렇게 하는 거 맞나 ..ㅋㅋㅋ
맛만 있으면 되겠지 뭐 ..라는 생각 ><
8분이 지나고



면이 익으면 넣어서 같이 볶아줍니다.
살짝 면수도 넣었어요~
볶는데 매운 냄새가 ....ㅋㅋ 무섭다
빠르게 슉슉 볶아주고 마무리합니다.




초간단파스타 완성!
진짜 초간단이었어요 대박 ㅋㅋ

재료 손질도 두 가지뿐이고
면 삶는 동안 소스 만들고
다 해서 20분??도 안 걸린 거 같아요 ~

아까 소스에 파마산 치즈 넣으려고 봤더니
없어서 체다치즈로 마무리 ㅎㅎ
멋 내기용 파슬리도 ㅎ

매울 거 같기 때문에 치즈라도 많이 넣어야 함.. ㅎ
냄새가 이미 매워요...



맛볼 차례 :)
파스타는 식기 전에 빨리 먹어야 맛있죠 ㅎ

한입 딱 먹었을 때 맵다.........
나는 역시 맵찔이 인가 ㅋㅋㅋㅋ
불닭 한 스푼 넣었는데 뭐지 ㅋㅋㅋ

근데 씹을수록 크림 고소한 맛이 올라와서
너무 맛있음 ㅠㅠㅠ
마지막 체다치즈 넣은 게 또 신의 한 수 ㅎ
완전 고소함 ㅠㅠ

저 치즈 덩어리로 먹었을 때
너무 행복했어요><
매콤하고 고소하고 ㅎㅎ

처음 딱 먹었을 땐 매웠지만
먹다 보니 잘먹겠더라구요 ㅎㅎ
맵찔이도 가능하다 !!

소세지랑 면이랑 같이 먹어도 
짭짤하니 아주 맛있고
양파랑 먹으면 또 달달하니 좋고 ㅎㅎ

치즈를 더 추가해서 먹으면 
훨씬 맛있겠다는 생각이네요 ㅎ

파스타는 역시 치즈랑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저 고소함을 말로 표현할 수 없어 ㅠㅠ

그리고 오히려 크림파스타 먹을 때보다
느끼함이 덜해서 많이 먹을 수 있음 ㅋㅋㅋ
역시 한국인은 매콤함 ㅋㅋㅋ
느끼한 거 많이 못 먹는 편... 지극히 한국인 ㅋㅋ

파는 까르보 불닭 ?
그거 한번 조금 먹어봤는데 
그거보다 이게 고소함이 좀 더 진한 거 같아요 ㅋ
크림소스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가

파마산 치즈 못 넣은 게 너무 아쉽네요 ㅠ
파마산만 넣었으면 완벽한데 ㅠ

다음엔 파마산과 치즈를 듬뿍 넣어서
먹어야지 :)

집에서 간단요리를 하고 싶다!
초간단파스타를 해 먹고 싶다!
누군가에게 있어 보이는 음식을 해주고 싶다!
요리를 못하는데 해보고 싶다!
매우면서도 고소한 게 먹고 싶다!

불닭크림파스타 해서 드셔보세요 ㅎㅎ
진짜 초간단파스타 입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을 맛이에요 ㅎ
(매운 거 못 드시면 한 스푼 이상 절대 넣지 마세요..)

내가 해 먹어서 더 맛있고
매운 양 조절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저도 다음에 또 만들어 먹을 거예요 ㅎㅎ
아주 맛있는 간단파스타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