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례 가볼만한곳 하동카페 삼성궁

반응형

구례 가볼만한곳 하동카페 삼성궁


지난 늦가을 갑자기 여행이 가고 싶어져서
급하게 여행 갈 준비 ㅎㅎ
어디로 갈까 어디로 가지..
계속 고민고민하다가
인스타에서 우연히 
하동카페 삼성궁을 보게 되었다

뭐지 엄청 신기하게 생겼네 
우리나라 맞나 ㅋㅋ
여기가 어디지 하고 찾아보니
구례?? 하동?? 이쪽에 가본 적도 없고
요즘 많이들 간다고 하여
가보기로 했다

구례랑 하동은 거의 근접해있어서
한번 에 같이 가기로 정했다
언제 또 갈지 모르니 
한번 갔을 때 많이 보고 오자라는 주의 ㅋㅋ





집에서 출발하니 한 3시간..걸렸나??
여행은 진짜 차에서 보내는 시간이 태반 ㅠㅠ
날아갈 수 있으면 좋겠다 ...

아 가는 길에 숙소 예약함
지리산 호수 리조트??
숙소는 작은 거 같은데 내려다보이는 뷰가
너무 예쁜 거 같아서
부랴부랴 여기로 예약했다
가격도 만족 ㅋㅋ

제일 먼저 도착한 곳은 구례에 천은사
구례 가볼만한곳으로 검색함 ㅋ
여기는 미스터선샤인 촬영한 곳이라던데
미스터 선샤인 엄청 재밌게 본 사람 중
한 명인데 여기서 촬영한 게
어느 장면인지 알지 못함 ㅋㅋㅋ

입구에서부터 걸어가는데 생각보다 
좀 걸었음 ㅋㅋ
안 걷다가 걸으려니 힘들었다...

항상 포토존에서는 사진을 찍어야지 ㅋㅋ
사람들이 사진 찍으려고 서있는 곳
나도 찍는다 

와 근데 뷰가 진짜 끝내줬다
왜 다 여기서 사진 찍으려고 하는지 알겠더라



급하게 한 장 찍고 나옴 ㅋㅋ
하나라도 건졌으니 됐다....

생각보다 별로 볼 게 없어서 실망 ..

다음 장소로 급하게 이동했다 ㅋㅋ
다음으로 구례 가볼만한곳은
섬진강 대나무 숲길
이상하게 대나무 숲길을 좋아한다 ㅋ

걷고 있으면 편안해지는 느낌??
도착해서 차 세우고 
사람들이 가는 쪽으로 따라감 ㅋ




가다 보니 한쪽에 대나무 숲길이 쫙 ~
생각보다 길었다 ㅋ
나는 굉장히 짧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30분 정도?? 

근데 걷다보니 진짜 힐링이 되는 느낌..
기분도 좋아지고 
대나무 사이로 보면 섬진강이 보인다

얘기하며 걷다 보니 운동도 되는 거 같고 ㅋㅋ
너무 좋았다
또 가고 싶어지는 곳이었음


걷고 나서 저녁에 먹을 고기 사고
장 봐서 숙소 도착 
그냥 딱 방 한 칸 크기였지만
뷰는 진짜 좋았다



역시 다들 여기 뷰 때문에 오는구나 싶음
배가 고프기 때문에 
얼른 준비를 해서 고기를 먹어야지 ㅋㅋ

펜션가는 이유는 고기 먹으러 가는 거 아닌가 ㅋㅋ
기승전 먹으러 ㅋㅋ
난 고기가 너무 좋기 때문에~~


고기 먹을 준비 완료!!
역시 고기다 고기
밖에서 먹는 고기는 진짜 미쳤다ㅠㅠ


아까 마트에서 구례 막걸리도 삼 
어떤 지역에 가면 그 지역 막걸리를 마셔보는 게
또 인지상정이지 ㅋㅋ

막걸리 맛있다 !!
막걸리는 맛있고 먹을 땐 너무 좋은데
다음날 머리가 너무 아픔............

그래서 딱 한 병만 마셔야 됨 ㅋㅋ
고기 먹으면서 보는 뷰도 진짜 낭만...
술이 안 취하는 느낌이었다 ㅋㅋ
술이 술술 절로 들어감

근데 이때를 조심해야지..
다음날 숙취..

역시 불길한 예감을 틀리지않지ㅠㅠ
다음날 숙취 땜에 너무 힘들었다..

가기 전에 숙소에서 본 뷰도 좋다
공기가 좋은 느낌???
산 있는데라서 그런지 공기가 진짜 좋았다

지리산 호수리조트를 내려오면
맞은편에 지리산 치즈랜드가 있다
여기가 더 뷰 맛집 ㅋㅋ
사람들이 구례 가볼만한곳으로 꼽은 
이유를 알겠다


진짜 예뻤다 여기ㅠㅠ
파릇파릇한 봄이나 여름에 오면 더 예쁠 거 같다
지금도 예쁘지만
원래 산이나 숲은 초록초록해야 더 예쁜 법!

암튼 진짜 만족 
똥손이라 사진을 잘 못 찍었지만
실제론 훨씬 이쁨


스위스 가보진 않았지만
스위스는 이런 느낌이겠지..?ㅋㅋ



치즈랜드에서 요거트같은 거 파는데
사 먹었다
진짜 맛있음 ㅋㅋ 
시중에서 파는 것과 다른 느낌 ㅋㅋㅋ
그냥 느낌인가...
암튼 더 건강한 거 같다...ㅋㅋㅋ

그리고나서 하동 쪽으로 넘어감
가는 길에 하동카페 하나 찾아서 갔는데
여기도 만족 ㅋㅋㅋ

여길 찾아서 간거 진짜 칭찬한다 나 자신 ㅋ



카페 주문하고 좀 둘러보니 안에서
굿즈?? 같은 그런 것도 팔고
안에 연못같이 되어있음ㅋㅋ

안에 좀 둘러보고 밖에 앉아서 커피 마셨는데
와 역시 구례, 하동은 뷰가 안 좋은데 가 없다
완전 좋음 ㅋㅋ




밖에서 커피만 마셔도 행복함
진짜 힐링을 많이 하고 가는 거 같다:)

커피 마시고 마지막으로 삼성궁
여기는 유명한 곳이라서 그런지 차가ㅠㅠ
엄청났다

주말이어서 차가 진짜 많았음 ㅠ
주차할 곳도 없어서 난리 난리...
다행히 우리는 조금 먼 곳에 세우고
걸어감..
튼튼한 두 다리가 있으니..ㅋㅋ

처음에 올라가면서 아 힘들다...
생각보다 좀 올라가야 됨
마음에 준비를 하고 가시는게..

참고로 나는 어그슬리퍼를 신고 가서ㅜㅜ
더 힘들었다

근데 올라가면 그런 생각 안듬ㅋㅋ
와 여기 뭐냐 진짜
우리나라 맞나?????
우리나라에 이런 데가 있었어???????



진짜 처음 본 곳ㅋㅋ
요즘 왜 핫플이 됐는지 이해가 됐다


볼수록 너무 신기했음
그리고 생각보다 넓었다 규모가
보면서도 신기했던 건 삼성궁이 처음이다

나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다 
감탄하고 있음 ㅋㅋㅋ
진짜 이국적이라는 말이 어울림

돌담을 어떻게 저렇게 쌓았지??
진짜 감탄하게 됨

이번 여행에서 기억에 남는 곳을
꼽으라면 삼성궁임
진짜 꼭 한번 가보시길..

한국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하고 ㅋㅋ
다음에 또 한 번 가보고 싶은 곳
부모님 모시고 한번 와야겠다ㅋ

이번 여행이 짧았지만 진짜 알차게 보낸 거 같아서
뿌듯하다 :)
여행을 갔다 와서도 기억에 많이 남고

구례 가볼만한곳 천은사, 대나무 숲길 
하동카페 더로드101 
삼성궁 완전 추천 :) 

다음에는 좀 더 따뜻하고 
파릇파릇한 계절에 
구례 , 하동에 다시 한번 가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