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구나홀딱반한닭 치킨추천 누나홀닭

반응형

누구나홀딱반한닭 치킨추천 누나홀닭 

 


요즘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정말 많죠 ㅎ
제 주변에만 봐도 일상이 다이어트이신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
남성분들도 몸 관리하시느라 식단 조절하시는 분들이 많구요 ㅎㅎ
저도 운동하느라 닭 가슴살만 먹고 배달음식 자제하고 ㅠㅠ
특히 치킨 ...항상 먹고 싶지만 관리한다고 못 먹는 거같아요ㅠㅠ

식단 관리를 하면서도 먹을 수 있는 치킨 없을까?
치킨이 살 안 찌는 음식이면 얼마나 좋을까ㅠㅠ
이런 생각 누구나 하는 거 같아요 ㅎㅎ

제가 관리할 때 그나마 죄책감 덜 들고 먹는 치킨이 있습니다!
다이어트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치킨추천하려고 해요 ㅎ
치킨 먹으면서 건강까지 생각하면 좋잖아요??ㅎ
제가 추천할 곳은 바로 "누구나홀딱반한닭"입니다!
누나홀닭이라고 많이 부르죠 ㅎㅎ

 


누구나홀딱반한닭 처음나왔을 때 동네에서 자주 가서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ㅎ
메뉴가 신기한 게 많아서?? 좋았던 기억 ㅎㅎ 이번엔 직접 가지 않고 배달로 먹었어요

누나홀닭 일단 대표 메뉴가 많습니다 

치킨 메뉴 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와 안주류도 많아요

우선 저는 누구나홀딱반한닭 후레쉬쌈닭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후레쉬쌈닭을 주문한 가장 큰 이유는 야채와 같이 먹을 수 있어서 ~
후레쉬 쌈닭은 가장 베스트이고 가장 많이 주문을 한다고 해요 ㅎㅎ

여기 대표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 많은 분들은 후레쉬쌈닭을 일단 먹어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베스트 메뉴를 먹는 게 안전하잖아요??ㅎ

 
아 그리고 뭐 사실 대표 메뉴들이 바베큐쌈닭, 크런킹, 바사칸치빵파티 등등 있는데 그냥 여긴 다 맛있습니다 ㅎㅎ 정말 믿고 먹는 치킨!!
메뉴도 다양할뿐더러 어디서도 맛보지 못하는 치킨 종류라서 전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좋은 점이 후레쉬쌈닭을 주문하면 배달용기가 희한하게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요
뭔가 도시락 정식 받는 느낌? 그런 깔끔함이 있습니다 ㅎㅎ

종이처럼 눅눅하지 않아서 뭔가 정갈함이 좋더라구요
별거는 아니지만 저는 배달용기 하나에도 배려와 세심함을 느끼는 편이라서 ㅎㅎ
근데 저뿐만 아니라 배달용기나 포장이나 이런 거 하나가 사사롭지만 여러 사람들이 어플에 별도 많이 주고 치킨추천을 많이 하는 거 같아요 ~
근데 박스 위에 차은우님이 계셨던 거 같았는데 이제는 없어졌네요 ㅠ
여성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셨던 걸로기억하는데 말이죠 ㅎㅎ


자~ 우선 제가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 주문한 후레쉬쌈닭입니다
누나홀닭 후레쉬쌈닭은 치킨을 오븐에 구워서 기름기가 싹~빠져있어요
기름이 너무 빠졌다고 맛이 없지 않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구운 치킨이 더 맛있더라구요?? ㅎ
왜냐 오히려 담백해져서 느끼함이 없어요
더 많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거 ㅎㅎ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듯이 야채도 다양하게 많습니다
야채랑 같이 먹으면 덜 질릴 거 같아요



치킨을 사진처럼 다양한 오이, 파프리카,  무순이랑 같이 쌈무에 싸먹으면 되는 건데요
너무 맛이 있어서 뭐 말로 표현이 잘 안됩니다 ㅎㅎ
 솔직히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 좋아할 만한 그런 맛입니다 !
 
제가 관리 중이라서.. 잘 못 먹어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만..ㅎ
정말 드셔보시면 알겠지만 맛있습니다.. 요리 같아요 ㅎㅎ

그리고 기름기도 적고 야채랑 싸먹는치킨이여서 그런지 이걸 시켜 먹으면 다이어트할 때도 죄책감이 
덜 든대요 ㅎㅎ 
물론 저도 그렇구요 ㅎㅎ
그래서 치팅데이때 많이 찾는다고하더라구요!!
다이어트 다들 힘냅시다!! ㅎㅎ

저도 운동을 하지만 죄책감이 덜하네요ㅜ...
이 정도면 뭐 포만감도 느껴지고 아주 괜찮은 거 같다고 느꼈습니다!
이 정도면 치킨 먹기 부담스러워하는 친구들이나 뭐 다이어트하는 지인들한테 충분히 치킨추천 해 줄 수 있을 거 같아요!!

다른 치킨보단 훨씬 괜찮은 건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은 아니겠죠?
하지만 마음에 짐을 좀 덜기 위해 먹기 좋은 거 같습니다 ㅎ

 


그리고 보면 소스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칠리랑 무슨 마요 소스 같은 건 기본으로 오고 뭔가 아주 사알짝~ 부족한 거 같아서 시커멓게 생긴 땡초 소스는 따로 시켜봤는데요
땡초 소스 추가한 걸 아주 잘한 거 같습니다 하핫....
먹을 땐 매콤하고 좋은데.. 어제 오랜만에 매운 걸 먹었더니 지금 위가....ㅎㅎ


아 그리고 여기 치킨도 치킨이지만 사이드도 만만치 않아요
사실 시실리안퀘사디아도 함께 사이드로 추가 주문했습니다..ㅎ
이건 관리한다면 안 시키겠지만 리뷰를 위해서 시켰어요..ㅎㅎ
노릇노릇 한 퀘사디아에 치즈~치킨 양파 등등 여러 가지를 넣어서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엄청 바삭하고 촉촉해서 이건 맛없을 수 없어요!
아이들도 엄청 좋아할꺼같더라구요


그리고 소스는 가장 하얀 요거트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되는데 뭐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소스 찍음 더 이상 설명 말 안 해도 알죠? 
진심 장담컨대 퀘사디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절대로 후회는 안 할 맛입니다
저는 퀘사디아를 그렇게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진짜 여기서 먹어보고 반했어요
완전 강추!!

이제 뭐 아쉽게도 축구는 끝났지만ㅜ
아직 연말에 크리스마스나 연말 모임들 많이 있잖아요??

다른 음식들이나 식당들도 있지만 누구나홀딱반한닭 2차로 가기에 너무 괜찮은 거 같아요~

매장에 예전에는 자주 가서 먹었었는데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치킨추천도 하지만 국물쫄볶이나 쫄뱅이, 치빌면, 짬뽕탕 등등 2차 안주로 하기에 딱 좋은 안주들이 넘처나요
그냥 2차를 위한 곳인 거 같은 느낌???ㅎㅎ

아 지금 글쓰고 있는데 맥주가 너무 당기네요 ㅠㅠ
너무 지금 당장 누나홀닭에 달려가고 싶습니다 ㅠ
 
하지만 저는 오늘도 그냥 시켜서 먹으려구요 ㅎㅎ
저처럼 관리 중이시거나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나가기 귀찮으신 분들 ~ 누구나홀닭반한닭 꼭 시켜 드셔보세요 ㅎ
후회 안 합니다

건강에도 도움이 될거같은..ㅎㅎ
뻔하지 않은 치킨 !!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