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월동맛집 보쌈 찐맛집 오봉집 인천시청점

반응형

구월동맛집 보쌈 찐맛집 오봉집 인천시청점

 

 

남편이랑 나는 보쌈을 엄청 좋아한다~~
굽는 삼겹살 같은 것도 좋아하지만 보쌈이
땡길 때가 훨씬 많은 것 같다 ㅋㅋ

보쌈을 자주 해먹기도 하지만 사실 사서
먹는 게 덜 귀찮고 맛도 있다...ㅋㅋㅋㅋ
단점은 비싸다는 거 ㅜㅜ 돈만 많으면 진짜
매일 시켜 먹고 싶은 게 보쌈이다!!!
삼겹살보단 죄책감이 좀 덜하기도 하고..ㅋㅋ

암튼 보쌈은 한 달에 두어 번은 꼭 먹는 편인데
최근에 아주 찐 보쌈 맛집을 발견해서
리뷰를 하려고 한다 ㅋㅋㅋ
진짜 여기 보쌈 대박이다ㅠㅠㅠㅠㅠ
이미 아는 사람이 많을 수도 있다!
여기가 체인점인데 처음엔 별로 안 보였는데
최근에 가게 수가 엄청 늘어나고 있음ㅋㅋ

구월동맛집 오봉집이라는 곳인데 
진짜 보쌈 완전 대박 맛있다 ><
보쌈도 맛있고 직화 낙지도 진짜 맛있음ㅋㅋ
우리는 집에서 가까운 구월동맛집 오봉집
인천시청점을 자주 간다 ㅋㅋ

위치는 인천사람이라면 거의 다 알고 있는
명동보리밥쪽에 있다 ㅋㅋㅋㅋ
주차를 명동보리밥 뒤에 하면 된다~~
계산하고 영수증 들고 가면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ㅋㅋ

우리는 차가 있어서 포장해서 집에 가서
먹기로 했다 ㅋㅋ 한잔 마셔야 하니깐!
보쌈에 술 안 마시는 건 유죄지~~~


구월동맛집 오봉집은 가게도 크다
큰데 사람도 많음ㅋㅋㅋ
우리가 갔을 땐 조금 늦은 시간이라서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았다 ㅋㅋ


포장 주문을 미리 전화로 해놓고 방문했다
기다리는 시간 참을 수 없지 ㅋㅋㅋㅋ
원래는 항상 오봉스페셜을 먹었었는데
오봉스페셜은 보쌈이랑 직화낙지랑 막국수
이렇게 세 가지 세트로 나오는 거다 ㅋㅋ

구월동맛집 오봉집은 막국수도 미쳤음 ㅜㅜ
내가 먹어봤던 보쌈 막국수 중에서 최고!!
진짜 막국수는 꼭 먹어야 됨ㅋㅋㅋ

직화 낙지도 낙지가 야들야들하니 진짜
맛있는데 오늘은 낙지를 빼고 오롯이
보쌈만 즐기기로 했다 ㅋㅋㅋㅋ
보쌈을 많이 먹고 싶어서...ㅋㅋㅋㅋㅋ

그래서 보쌈이랑 막국수 거기에 굴 추가를
했다 ㅋㅋㅋ 굴 철이면 추가해야지~
굴이랑 보쌈은 진짜 환상의 짝꿍이다ㅋㅋ

가게에서 먹으면 셀프 코너도 있어서
모자란 반찬은 가져다 먹으면 돼서 좋다~~
역시 셀프바 있는 가게가 최고다 ㅋㅋ
하지만 오늘 우린 즐길 수 없어서 아쉽다ㅠㅠ

조금 기다리니 포장이 다 돼서 부랴부랴
집으로 달려갔다 ㅋㅋㅋㅋ
얼른 가서 보쌈에 술 한잔하고 싶어서 ㅋㅋ
음식 포장해서 집에 가는 것만큼
행복한 일이 있을까 싶다 ㅋㅋㅋㅋ



드디어 맛보는 구월동맛집 오봉집 보쌈!!
때깔부터가 너무 좋다 ㅋㅋㅋㅋ
구월동맛집 오봉집은 보쌈고기가 특이하다!
가브리살로 보쌈을 한다고 한다 ㅋㅋ

가브리살 보쌈은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부드럽다 ㅋㅋㅋ
보이는 것도 그런데 진짜 부드러움
일반 보쌈하고는 차원이 다르다 !

비계랑 살고기가 적당히 섞여가지고
씹는 것도 없이 넘어가버림ㅋㅋㅋㅋ
진짜 차원이 다른 부드러움이다><
고기를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있음 ㅠㅠ

냄새도 전혀 없고 거기에 굴도 싱싱하다
진짜 궁 그냥 먹어도 존맛탱 ㅠㅠㅠㅠ
레몬까지 넣어줘서 더 맛있어버림ㅋㅋㅋ
진짜 탱글탱글하고 굴 향도 살아있고~~
비릿한 향이 전혀 없었다 ㅋㅋ

여기는 밑반찬이랑 김치도 완벽하다..
김치가 맛없으면 진짜 별론데 맛있음ㅋㅋ


보쌈은 또 쌈을 싸야 제맛이지~~
가브리살 한 점 넣고 굴에 김치, 고추까지
넣어서 싸먹으면 너무너무 존맛탱 ㅠㅠㅠ
아 마지막 소주까지 들이켜야 완성ㅋㅋ

싸먹어도 맛있고 막국수랑 같이 먹어도
진짜 진짜 맛있다ㅠㅠ
여기 막국수는 다른 데랑은 좀 다른데
내 입맛에는 딱 좋다 ㅋㅋㅋ
진짜 맛있음 ㅋㅋㅋㅋ

맛있다고 백 번을 말해도 모자람....
여기 왜 맛집으로 꼽히는지 알 수 있음ㅋㅋ

우리 남편은 입맛이 좀 까탈스러워서
냄새나거나 맛없으면 그다음부터 먹자고
잘 안 하는데 여기는 보쌈 먹고 싶을 때마다
찾는다 ㅋㅋㅋㅋ

인천의 다른 지점은 안 먹어봤는데
체인점이니까 맛이 비슷하겠지???
나중에 다른 지점에서도 먹어봐야겠다 ㅋㅋ

암튼 진짜 요즘 내 최애 보쌈 ㅠㅠㅠㅠ
글 쓰면서도 또 먹고 싶다..
보쌈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먹어봐야 하는
내 인생보쌈ㅠㅠㅠㅠㅋㅋㅋㅋㅋ

다음 주에 또 먹어야겠다...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