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여행 동명항 활어센터 & 벌집아이스크림

반응형

속초여행 동명항 활어센터 & 벌집아이스크림

 

 

우리 부부는 지난 12월달에 1박 2일
속초여행을 다녀왔다ㅎㅎㅎ
내가 하도 겨울바다를 외쳐서 아주 급하게
숙소만 잡고 다녀오게 되었다~
가면서 뭘 먹을지 어딜 구경 갈지 대충 
정하기로 하고 부랴부랴 떠났다 ㅎㅎㅎ

여행은 언제나 즐겁고 설레는 법!
뭘 먹을지부터 굉장히 설레고 좋았다 ㅎㅎㅎ
우리는 숙소에 들어가기 전에 
속초여행의 필수 코스 먹거리 천국인
중앙시장을 먼저 가기로 했다 ㅎㅎㅎ

사람이 많긴 하지만 가면 맛있는 것도 많고
구경할 것도 많아서 속초여행가면 꼭
들르는 곳 중에 하나다 ~

역시나 속초중앙시장은 사람이 많았고 ㅎㅎ
우리도 그 사람들 틈에 껴서 시장 구경을 했다

당연히 만석닭강정은 꼭 사야 하고 ㅎㅎㅎ
차갑게 먹어도 맛있기 때문에 꼭 사야 함


그리고 지나가다가 발견한 허니홈비
벌집아이스크림!
단거 특히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나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다 ㅎㅎㅎㅎ
가게부터가 그냥 맛있게 생겼다
허니 샌드도 파는데 그건 그냥 패스ㅠㅠ
나는 아이스크림이 더 먹고 싶으니까 ㅎㅎ


남편을 이끌고 가서 벌집아이스크림을
얻어냈다ㅎㅎㅎㅎㅎㅎ
하나에 6천 원이면 비싸긴 하다..ㅎㅎ
그래도 한번 맛보고 싶으니 ㅎㅎㅎ


나는 벌집아이스크림을 시켰는데
벌집을 올려주고 거기에 꿀도 뿌려주심
오 굉장히 달 거 같았다 ㅎㅎㅎㅎ

아이스크림 자체도 맛있는데
꿀을 뿌려서 더 꾸덕하고 맛있었다 ㅎㅎ
벌집은 처음 먹어보는데 아주 신기했음

난 모르고 먹었는데 여기도 굉장한 
핫플이었음ㅎㅎㅎㅎ
먹어본 걸로 만족 ㅎㅎㅎ

간단한 군것질도 하고 닭강정도 사고
숙소에 들어와서 짐을 풀고
저녁에 먹을 회를 뜨러 가기로 했다
속초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회 ㅎㅎㅎ

우리는 동명항 활어센터로 가기로 했다
간 김에 영금정 구경도 하고 ㅎㅎㅎ
야경이 참 예뻐서 영금정을 좋아한다~

동명항 활어센터에 도착해서 영금정을
잠깐 구경하고 회를 뜨러 갔다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았다 ㅎㅎ
이미 다들 먹고 있을 시간인가??


우리가 조금 늦게 도착하긴 했다 ㅎㅎ
시장 구경도 많이 하기도 했고 ~
짐 푸는데도 시간이 걸리고ㅠㅠㅠㅠ
속초시장에서부터 차도 막히고ㅠㅠㅠ


동명항 활어센터에서 어디서 회를 뜰까
고민하고 돌아다니다가 17호에서 
사기로 했다 ㅎㅎㅎ

우린 사실 잘 몰라서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한다 ㅎㅎㅎㅎ
그냥 광어랑 우럭을 좋아하는....ㅎㅎ
영업 잘하시는 분께 사는 편 ㅎㅎㅎㅎㅎ


도다리 2마리, 전어 2마리, 우럭, 성대
이렇게 해서 3만 원이었는데 
진짜 싸다 ㅎㅎㅎㅎㅎㅎ
보통 저 정도 시켜먹을라면 비싸지 않나??
암튼 남편과 나는 만족했다 ㅎㅎㅎㅎ

성대라는 건 처음 들어봤는데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추천해 주셔서
사게 되었다 ㅎㅎ

우리 둘 다 회를 좋아해서 항상 중짜리
이상 시켜 먹는데 저 정도면 양이 
부족하진 않을 거 같았다 ㅎㅎㅎㅎ

동명항 활어센터 17호에서 회를 사고 
1호점에서 회를 떠 주셨는데 상당히 
불친절했음.............
좋았던 기분이 확 사라지는..........

회 뜨는 비용은 3천 원이 추가된다
거기에 초고추장, 마늘, 고추, 상추도 구입함


동명항 활어센터에서 회를 다 뜨고 
숙소로 돌아와 회랑 술 한잔했다 ㅎㅎㅎ

배가 아주 고파서 그런지 회가 꿀맛 같았다
입에서 살살 녹는 회 ㅎㅎㅎㅎㅎㅎㅎ

원래 회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진짜
달다는 표현이 딱 어울렸다


양도 적지 않았고 원래 세꼬시?라고 해야 하나
그걸 안 좋아하는데 맛있었다
전어를 세꼬시로 주셨는데 맛있었고
성대라는 저 생선이 진짜 달고 쫄깃했다
우럭보다 쫄깃하고 맛잇었음 ㅎㅎ
술을 부르는 회 맛 ㅎㅎㅎㅎㅎㅎㅎ


나는 활어회보다 숙성회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날 먹었던 회는 숙성회에 비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었다 ㅎㅎㅎㅎ

진짜 탱글탱글함이 느껴지고 신선했던!
쌈을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ㅎㅎ
안주가 좋아서 그런지 과음하게 됐다...

1박2일 속초여행에서 가장 맛있었던
동명항 활어센터에서 뜬 회 ㅎㅎㅎㅎ
다음에 가면 또 가서 회 떠먹어야지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