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주어그 코케트 어그슬리퍼 체스트넛 구매 후기!

반응형

호주어그 코케트 어그슬리퍼 체스트넛 구매 후기!

 

 

 

내가 20대 초반 때 어그가 엄청 유행이었다
아마도 그때가 미안하다 사랑한다 할 때??
그땐가??ㅋ 임수정이 어그 신고 나오던 시절ㅋㅋㅋ
암튼 엄청나게 인기여서 많이들 샀던 걸로
기억한다 ㅋㅋㅋㅋㅋ

물론 나도 그때 어그 부츠를 샀다 ㅋㅋㅋ
23만 원? 24만 원? 그 정도 가격이었던 거 같음
절대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었지만 ㅋㅋㅋㅋ
돈 아끼지 않고 살던 시절이라 샀었다..

그때 베어파우가 저렴이로 또 인기가 있었지 ㅋㅋ
베어파우 부츠도 샀었음...돈 펑펑 썼었지...ㅋㅋㅋ

근데 10년이 지난 지금도 내가 가지고 
있다는 거 ㅋㅋ
베어파우 롱부츠랑 어그미들 ㅋㅋ 둘 다 있다
한동안 유행이 좀 지났었는데 
갑자기 또 유행하기 시작하는 거 ㅋㅋㅋㅋ

내가 보관하고 있길 잘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올해 어그부츠도 잘 꺼내 신었음

내가 겨울에 진짜 잘 신는 신발 중에 하나가
어그슬리퍼임 ㅋㅋㅋ 
나는 슬리퍼 종류를 가장 좋아해서...ㅋㅋ
어그부츠랑 어그슬리퍼랑 같이 번갈아가면서
올겨울을 나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작년까지도 잘 신었던 어그슬리퍼가 
털이 다 죽어버린 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에도 꼬질꼬질하고.... 더러워서 버림...

새로 얼른 사려고 했는데 이놈의 어그는 
맨날 겨울만 되면 다 품절이다 ㅠㅠㅠㅠㅠ
특히 올해 어그슬리퍼 인기가 어마어마했음
우리나라 여자는 다 갖고 있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ㅋㅋㅋㅋㅋ 다 신고 있음....

나도 뒤질 수 없지 ㅋㅋㅋ 근데 거의 다 품절 ㅠ
아니면 배송이 진짜 엄청 오래 걸리거나ㅠㅠㅠ
어그 중에서도 코케트가 가장 인긴데
나는 코케트말고 다른 걸 사려고 했다
근데 사이즈를 도저히 구할 수 없어서...ㅜㅜ
물론 코케트도 사이즈 구하기 힘듦 ㅜㅜ

근데 호주어그라고 있는 거?? 난 처음 알았음ㅋ
미국어그만 있는 줄 알았는데 친구가 알려줬다
그게 더 저렴이고 미국어그랑 똑같다고 ㅋㅋㅋ

그래서 찾아보니 미국어그 호주어그 진짜
존똑 ㅋㅋㅋ 차이가 뭔지 모를 정도??
뭐 물론 미국어그랑 가격차이가 많이 나니까
더 비싼 게 좋긴 하겠지.........???????ㅋㅋㅋ

근데 나는 저렴이로 한두해 신고 갈아주는 게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함ㅋㅋㅋㅋ
어차피 어그는 금방 털이 죽기 때문에!
나같이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호주어그가
이렇게나 많이 팔리는 거겠지 ㅋㅋㅋㅋ

호주어그 배송도 오래 걸린다고 했다 ㅠㅠㅠ
여러 군데를 찾고 찾아서 구매함
언제 오려나 맨날 두근두근 ㅜㅜㅜ
겨울 지나서 오는 건 아닌가 싶기도 했고 ㅋㅋㅋ

여기가 그나마 2주 정도 걸린대서 시켰는데 ㅋ
빨리 신고 싶은 마음뿐이었음 ㅜㅜㅜㅜㅜㅜㅜ

2주가 안됐을 무렵.. 드디어 배송이 왔다 ><
배송 완료 뜨자마자 뛰쳐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

 


박스 뜯을 때부터 기분 최고 ㅋㅋㅋㅋ
제발 사이즈가 잘 맞길 기도했음 ㅜㅜㅜ
사이즈 안 맞아서 교환하는 일이 없었음....


일단 내가 구매한 사이즈 그대로 잘 왔다ㅋㅋ
항상 살 때마다 내 사이즈가 뭔지 
기억을 못 하는 사람....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개봉 시작 ㅋㅋㅋㅋㅋ
뭐든 사면 이때가 가장 설레는 거 같다
박스를 받아서 물건을 확인하기 전ㅋㅋㅋㅋㅋㅋ
호주어그를 오즈웨어라고 하는 건가??
저렇게 된 마크로 파는 것도 있던데 ㅋㅋ


신발을 마주하기 5초전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부직포도 안 버리고 놔두는 편ㅋㅋㅋ
박스도 그래도 놔둬서 저기에 보관하고
어그부츠도 그런 식으로 보관해서 
10년을 놔뒀더랬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내 새로운 어그 ㅋㅋㅋㅋ 예쁘다
털 복실복실 한 것 봐 ㅋㅋ 새 거라서 아주
털이 빵빵하다 ㅋㅋㅋㅋㅋㅋ><
더럽히고 싶지 않아..................


굽도 높은 편이라 참 좋음ㅋㅋㅋ
내가 사려던 거는 더 높은 거였는데...
키 커 보이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어그는 털이 죽는 것만 아니면 
진짜 오래 신을 수 있음



저 제봉선? 이라고 해야 하나 ??
그게 삐뚤어져서 오는 것도 있던데 ㅋㅋ
다행히도 내 꺼는 괜찮았다
제일 먼저 저거부터 봄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착샷...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가 어쩜 이렇게 잘 맞는 거?ㅋㅋㅋㅋ
맨발에 신어서 살짝 크니까 
양말 신고 신으면 아주 잘 맞을 듯ㅋㅋㅋ
폭신거리는 느낌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혼자 찍은 옆샷 ㅋㅋㅋㅋㅋㅋㅋ
자세히 보면 뒤꿈치 부분이 남는 걸 볼 수 있음
사이즈가 아주 제대로 딱이다 ㅋㅋㅋㅋ
슬리퍼는 좀 낭낭해야 좋지
근데 또 너무 커도 안됨 ㅜㅜ 어그가 늘어나니까
늘어난다고 해야 하나? 털이 죽어서
사이즈가 조금 커지는 거 같음 신다 보면



안쪽도 꼼꼼히 살펴봤다 ㅋㅋㅋ
혹시라도 내 어그 잘못된 게 있나 싶어 ㅋㅋ
왼쪽부터 살펴봤는데 털도 많이 잘 붙어있고
아주 좋았음ㅋㅋㅋ 


양쪽 다 이상무 ㅋㅋㅋ 그대로 신어도 되겠음
역시 체스트넛 너무 예쁘다 ㅠㅠㅠㅠ
무슨 옷이랑 신어도 다 잘 어울림 ㅋㅋㅋ
코케트 너무 많이 신어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맘에 든다......ㅋㅋㅋ
남들이 많이 신는 건 이유가 있지 ㅋㅋㅋㅋㅋ


텍도 완전 깔끔하게 붙어있어 ㅋㅋㅋ
얼른 어그신고 밖에 나가고 싶다 ㅋㅋㅋㅋ
진짜 휘뚜루마뚜루 신고 다니기 딱 좋음
아마 겨울내내 신고 다니지 않을까..ㅋㅋㅋ

많이 춥다면 어그부츠로 신고 ㅋㅋㅋㅋ
올겨울도 어그슬리퍼도 따뜻하게 
보내야겠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