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백석 맛집 이춘명숙성회 벨라시타 맛집 배꼽집

반응형

일산 백석 맛집 이춘명숙성회 벨라시타 맛집 배꼽집

 

 


요즘 돌아다니기 너무 춥다 ㅠㅠㅠ
그렇지만 맛있는 것도 먹고 싶고.....
또 나가서 데이트도 해야 하고 ....ㅋㅋㅋㅋ
그래서 거의 실내 위주로 돌아다닌다 ㅋㅋ

나 같은 사람이 많아서인지 실내는 어딜 가든지
사람이 많다 ..ㅋㅋㅋㅋ
대부분 쇼핑몰에 사람이 장난 아님..

저번에도 남친과 어디서 놀까 하다가
밥과 카페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실내로 가기로 했다
백석동 벨라시타에가서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기로 함 ㅋㅋ

예전에는 좀 갔었는데 한동안 안가다가 
아주 오랜만에 벨라시타에 갔다 ㅋㅋ
주차장도 넓고 이동하기도 편하고 ~
먹을 곳도 많고 카페도 아주 많음 ㅋㅋ
데이트하기 딱 좋 은곳이다


특히 벨라시타는 특유의 그 분위기가 아주 맘에 든다
유럽 같은 분위기??ㅋㅋㅋㅋ
암튼 그 느낌이 참 좋아서 자주 갔었는데 ㅋㅋ
지금도 분위기는 여전하고 더 많은 가게들이 생긴 것 같다
맛있는데도 많고 카페들도 많아서 
선택장애가 오긴 함 ㅠㅠㅠㅠㅠ

오늘도 점심 먹을 곳 고르는 데 한참 걸렸음 ㅋㅋㅋㅋ
벨라시타 맛집은 워낙 많아서 
그날그날 땡기는 곳으로 가야 된다 ㅋㅋㅋ

오늘은 국물이 먹고 싶어서 돌아다니다가
벨라시타 맛집 배꼽집에 들어갔다


벨라시타 맛집 배꼽집은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적이 있다고 한다
엄청 맛있을 거 같은 느낌...ㅋㅋㅋㅋ

우리가 들어갔을 때 사람도 꽤 있어서
벨라시타 맛집이 맞구나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
가게도 깔끔하고 깨끗해서 맘에 들었다


메뉴판에 고기 종류도 많지만 식사류도 엄청나다
한우돌솥비빔밥, 갈비탕, 안동국밥, 육회비빔밥,
양곰탕, 한우사태곰탕 등등 아주 다양하다

거기에 정식세트메뉴도 따로 있음ㅋㅋㅋ
메뉴가 많아서 뭘 먹을지 엄청 고민됐다 ㅠㅠㅠ

저녁이었으면 고기를 먹어도 좋았을 텐데 흠
그리고 고기가 막 땡기진 않았음ㅋㅋ

메뉴판 보다가 처음에는 갈비탕을 먹을까 했는데
마구리탕?? 이라는 게 있었다
이름만 들으면 뭔가 싶은 음식 ㅋㅋㅋㅋㅋㅋㅋ

마구리가 소의 척추와 가슴 뼈 쪽에 있는 부위라고 한다
암튼 고기니까 엄청 맛있겠지 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는 마구리탕을 시켰고
남친은 한우돌솥비빔밥을 시켰다


시키고 밑반찬을 세팅해 주셨다
뭐 기본적인 반찬들 ㅋㅋ 맛도 괜찮았음
김치도 맛있는 편이었다 ㅋㅋㅋ

내가 시킨 마구리탕이 나왔다
생각보다 엄청 푸짐해서 놀랬음ㅋㅋㅋㅋㅋ
고기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다 ㅋㅋㅋㅋ
고기 찍어 먹을 소스도 같이 주심

국물은 역시 고기 국물이라 맛있음ㅋㅋㅋ
그냥 딱 갈비탕 맛???
고기도 맛있었다 ㅋㅋ 그냥 갈비탕 같음

근데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맘에 들었다 ㅋㅋ
국물에 밥을 말아먹어도 굿 ㅋㅋㅋㅋ
내가 원래 갈비탕 같은 걸 좋아해서 그런지
마구리탕도 맛있게 먹었음

벨라시타 맛집 리스트에 배꼽집도 넣어야겠다 ㅋㅋㅋ
아주 만족했음 ㅋㅋㅋㅋ


남친이 시킨 한우돌솥비빔밥!
이거는 그냥 딱 돌솥비빔밥 맛 ㅋㅋㅋㅋㅋ
고기 넣은 비빔밥 ㅋ 우리가 아는 그 맛이다 ㅋㅋㅋ
고기가 들어가서 더 맛있었음ㅋㅋㅋ
하지만 나였다면 육회비빔밥이지만...ㅋㅋㅋ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다
벨라시타 맛집 배꼽집 만족함 ㅋㅋㅋ

맛있게 점심을 먹고 카페에서 커피도 한잔하고
여기저기 구경도 하며 소화도 시켰음 ㅋㅋ
원래 쉬는 날에는 하루 종일 먹는거니까..ㅋㅋㅋㅋ
저녁에는 뭐 먹을까 또 생각함 ㅋㅋㅋ

저녁에는 술 한잔하면서 간단하게 먹기로 했다
간단하게 먹기에는 또 회가 제격이지 ㅋㅋㅋㅋ
그래서 일산 백석 맛집 이춘명숙성회에 가기로 했다 
여기 엄청 맛집임ㅋㅋㅋ

일산 백석 맛집 이춘명숙성회는 항상 사람이
가득 차있고 웨이팅도 있음
오늘도 그럴까 봐 미리 일찍 갔다 ㅋㅋㅋㅋ

숙성회가 진짜 맛있어서 꼭 먹고 싶었음..ㅋㅋ
나는 활어보다는 숙성회 쪽이라 ㅋㅋㅋ

다행히 우리가 도착했을 땐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다 ㅋㅋㅋㅋ

우리는 모둠 숙성회 중자로 주문했음
광어 연어 도미 이렇게 나오는 거 ㅋㅋㅋ
기본으로 탕도 나오고 밥이랑 김도 줘서
가성비 짱짱임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들어오고 나서 사람들이 엄청 들어왔다
조금만 늦었으면 큰일 날 뻔ㅋㅋㅋㅋㅋ
여기 진짜 일산 백석 맛집이 확실하다 ㅋㅋㅋ


드디어 주문한 회가 나왔다 ><
두툼한 게 진짜 딱 봐도 찰진 느낌 ㅋㅋ
숙성회는 찰진 식감이 정말 좋다 ㅠㅠㅠ

나는 특히나 광어를 좋아함ㅋㅋㅋ
숙성 광어는 술을 부르는 안주임....

일산 백석 맛집 이춘명숙성회는 회가 두툼해서
한 점만 먹어도 한입 가득 참...
김에 싸 먹어도 대박임 ㅜㅜㅜ

이 숙성회의 감칠맛이 너무 좋다 ㅋㅋㅋ
식감을 말할 것도 없고 ㅋㅋㅋ
진짜 술안주로 딱... 너무 맛있다

회 좋아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가야 됨ㅋㅋㅋ
나는 연어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는 연어도 맛있음ㅋㅋㅋㅋ

소맥에 회 한 점 먹으면 피로가 싹 풀림ㅋㅋㅋ
우리 둘이 잘 먹는 편임에도 부족하지 않은
양이었다 ㅋㅋㅋ
처음에는 부족한 거 아닌가 더 시켜야겠다 했는데
먹다 보니 배가 불렀음ㅋㅋㅋ

회랑 밥이랑 김이랑 싸먹어도 핵존맛 ㅜㅜ
밥을 먹어서 배가 부른 건가 ㅋㅋㅋ

다음에 가면 더 큰 걸 시켜서 먹을 거다 ..ㅋㅋ
회로 배를 가득 채워보고 싶음ㅋㅋㅋㅋㅋ


나처럼 회를 좋아한다면!
일산 백석 맛집 이춘명숙성회 완전 추천함!!
진짜 후회 안 할 맛임 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