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평 가볼만한곳 추천! 줄 서서 먹는 두물머리 연핫도그

반응형

양평 가볼만한곳 추천! 줄 서서 먹는 두물머리 연핫도그

 

 


요즘 엄청 바빠서 계속 쉬지 못하다가
드디어 일을 다 마치고 하루 이틀 쉬기로 했다ㅎㅎ

일만 했더니 너무 지쳐서 바람을 쐬러 가고 싶었다
어디로 드라이브를 가 볼까 하고 고르던 차에 
서울 근교에서 가장 가깝고 볼거리도 많은
양평으로 목적지를 정했다

양평 가볼만한곳이 워낙 많고 유명한 곳도 많지만
사실 여기를 제일 많이 찾으시는 거 같다
나도 여러 번 와봤지만 이렇게 리뷰하는 것은 처음이다

우리가 선택한 목적지는 바로 
양평 가볼만한곳 두물머리이다


이곳은 티비에도 많이 나오고 유명해서
누구나 한 번쯤은 와봤을법하다 ㅎㅎ
나도 한 3번은 온 것 같다
평일에도 오는 사람이 제법 많은 편이고
주말에는 엄청나다

양평은 맛집도 많이 있으니 산책 후에는 
맛집 가보는 것도 좋을 거 같고

또 유명한 카페들도 많이 있으니 
드라이브 와서 커피 마시러 가는 것도 좋을듯하다

두물머리에 도착을 하면 주차장이 여러 군데 있다
처음에는 어디에 대야 하나 고민이 될법하다

가장 안쪽 주차장에 주차를 하는 게 제일 좋다
유료이긴 하지만 가장 가깝기 때문에 
여기에 항상 차를 세운다

만약 유료주차장이 부담이 된다면 
무료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두물머리 4~5번 공영주차장인데

여기도 먼 건 아니고 안쪽 주차장 가는 곳 
중간에 위치하고 있다
하지만 무료주차장은 주말에는 거의 세울 수가 없다
그만큼 주말엔 사람이 엄청 나다는 거 ㅎㅎㅎ

저번에 주말에 왔다가 주차하는 데만
거의 한 시간이 걸렸다 ㅠㅠㅠ


나는 가까운 곳에 세웠기 때문에
바로 앞에 두물머리가 있었다
오리들이 엄청 많이 있었고 짝지어서 
다니는 게 신기해서 계속 멍 때리고 쳐다봤다ㅎ
사람들도 얼음 사이에서 오리들이 
떼지어 다니는 게 귀여웠는지 구경을 많이 했다


사실 이곳에 오는 이유는 산책이 목적이기도 하지만
가장 핫한 두물머리 연핫도그를 
먹으러 오는 것도 있다
여기 들어오면 두물머리 연핫도그 표지판이 있다 

평일에는 10부터 해질 때까지 운영하고 
주말에는 한 시간 빨리 운영해 9시부터 
해질 때까지 운영한다고 한다
태풍이나 지진, 쓰나미가 있을 때는 휴무 ㅎㅎㅎㅎ

평일이라서 주말만큼은 사람이 없었다
사실 주말에 두물머리 연핫도그를 
먹으려면 줄도 엄청 서야 한다 
생각보다 줄이 길어서 그냥 가시는 분들도 있다


핫도그 가격은 4천 원이고
설탕, 머스타드, 케찹 선택이 가능하다 ㅎ
나는 다 발라먹는 걸 추천ㅎㅎ

순한맛과 매운맛 이렇게 두 가지가 있는데
매운맛은 먹어본 적이 없다
궁금하긴 한데 시도해 본 적은 없음 ㅎㅎㅎ

반죽에 연잎이 들어가서 핫도그가 까맣다 
연잎 맛이 나진 않음 ㅎㅎ
매일매일 새 기름만 사용한다고 한다

소세지도 두툼하고 진짜 바삭하고 맛있다
두 번씩 튀겨내는 거 같은데 그래서인지 
더 맛있는 것 같다
역시 설탕을 발라야 더더더 맛있다

별로 특별하지 않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크기도 크고 정말 맛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오면 꼭 사 먹는다 ㅎㅎ

이만큼 장사 잘되고 유지가 되는 거면
맛집으로 인정해야지 않을까 싶다 ㅎㅎ


두물머리 연핫도그 집 앞에는 
이렇게 앉아서 먹을 수 있게
나무 의자들이 설치되어 있다 
테이블까지는 아니어도 
앉아서는 드시라는 배려인 거 같다


두물머리 연핫도그를 다 먹고 
소화도 시킬 겸 산책길을 좀 더 걸었다
날씨도 많이 춥지 않아서 걷기에 딱 좋았다

다만 여름이나 더울 때 오면 
벌레들이 조금 있어서 불편하긴 하다
여자친구나 벌레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웬만해서 여름이나 더울 땐 이쪽으로 가지 마세요~


풍경이 너무 멋있어서 걷기만 해도
기분도 좋고 머리가 맑아지는 것 같았다

양평 가볼만한곳 두물머리를 다 돌고 
이제 아내와 커피숍을 가기로 했다
여기 양평은 아까 말한 대로 유명하고 
뷰 좋은 카페가 많으니
미리미리 생각하고 오는 걸 추천드린다 

우리는 미리 생각해둔 카페로 가기로 했다
연예인분이 사장이라서 유명한 
구벼울 남상미카페에 갔다

하지만 여기 카페는 뷰도 엄청 좋고 
커피와 빵이 맛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온다 
특히 가을이나 봄에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를 많이 즐기신다고 들었다
오늘은 추워서 안쪽에서 마셨다 ㅎㅎ

커피를 맛있게 먹고 아쉬움을 
뒤로한 채로 돌아왔다
오늘은 친구 생일이어서 집으로 가지 않고
뚜레쥬르에 들러 케이크을 구매해서 
친구 네로 향했다


아내랑 친구네 부부랑 넷이서 
맛있게 저녁도 먹고 술도 한잔하고 
케이크에 초도 불고 놀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오늘 하루 엄청 꽉 차게 신나게 
보낸 거 같아 기분이 좋았다 
너무 돌아다녀 피곤하긴 했지만
나는 이렇게 돌아다녀야 오히려 에너지가 생긴다
오랜만에 쉬는 휴일을 잘 쓴 거 같았다 


오늘 리뷰한 양평은 서울 근교라서 
거리도 괜찮고 여행 온 느낌이 들고 
연인, 가족들과 같이 와도 즐거울 거 같다

여기에는 맛집도 많이 있고 카페도 많이 있고 
양평 가볼만한곳이 굉장히 많다 

요즘 집에서 춥다고 웅크려있지 말고
휴일에는 산책도 좀 하고 친구들도 만나고
하는 게 좋은 것 같다

오늘 리뷰한 양평 가볼만한곳에서
맛있는 핫도그도 먹고 멋진 풍경을 보며
기분전환하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