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무인카페 가성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월정리

반응형

일산 무인카페 가성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월정리

 

나는 커피 없으면 못 사는 스타일이다
항상 커피를 달고 사는 편~
새로 생긴 카페가 있으면 또 가보고 ㅋㅋ
커피를 좋아해서인지 카페에도 
관심이 굉장히 많다 ㅋㅋ

쉬는 날이면 카페 가서 커피마시는 게
유일한 취미랄까 ㅋㅋㅋㅋ
그것만 해도 피곤이 사라지는 거 같다

집에 커피 머신이 있는데도 
굳이 카페를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머신을 카페를 못 가는 경우에 
사용하는 임시방편 ㅋㅋㅋㅋ

카페 가서 마시는 커피가 맛있지...

가끔 평일에 시간이 될때 
근처 카페에 노트북을 가지고 간다
가서 일도 하면서 커피 한잔하면
일이 더 잘 되는 느낌.......ㅋㅋㅋㅋㅋㅋ

정말 조용하고 사람 없는 카페에서는
책을 읽기도 하는데 집중이 쉽진 않다 ㅋㅋㅋㅋ
책은 도서관에서 읽는 게 최고지 ㅋㅋㅋㅋ

암튼 커피를 너무나 사랑하는 나는
주변을 걸어 다닐 때도 카페를 스캔하는데
안 가본 데가 있으면 꼭 가봐야지 하고
찜 해놓는다 ㅋㅋㅋ

이번에도 저번에 보고 가봐야겠다 싶었던
카페가 있어서 다녀왔다
 
나는 무인카페는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데
여기는 좀 예쁘게 생겨서 ㅋㅋㅋㅋ
가보기로 했다

사실 무인 카페가 내 취향은 아닌데~
왜냐면 나는 커피 맛을 생각하기 때문 ㅋㅋㅋ
무인카페는 그냥 기계로 하는 거 아닌가?
암튼 그래서 내 취향은 아님ㅋㅋㅋㅋ

근데 저 날은 밖에 볼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잠깐 들러보자는 생각에
가본 거였음 ㅋㅋ
외관이 이쁘기도 했고 ...ㅋㅋㅋㅋ

다녀온 후에 생각보다 괜찮아서 
리뷰를 하려고 한다 ㅋㅋㅋ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무인카페였음

내가 다녀온 무인카페는 카페월정리!
이름부터 제주도 분위기가 물씬임ㅋㅋㅋ
제주도를 좋아하는 사람으로TJ
카페월정리 이름부터가 맘에 든다 ㅋㅋㅋㅋ

앞에서도 얘기했지만 나는 무인 카페는 처음임
요즘에 워낙 많긴 한데 한 번도 안 가봤다

외관에 이끌려 가는 거긴 한데 ㅋㅋ
가격도 저렴해서 좋은 거 같다
카페월정리 제주 감성이라니 
더 끌리는구만 ㅋㅋㅋ


원두도 2주 이내 로스팅 한 고급원두라고 함
거기다 1000원 이벤트 .... 대박이다 ㅋㅋㅋ
집 근처니까 자주 와야겠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카페월정리 새로 생긴 건가???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꽤 있었다
가성비가 좋아서 그런 건지 

아침 일찍 열어서 저녁 늦게까지 하니까
그것도 맘에 든다 ㅋㅋㅋ
사실 카페 가고 싶은데 시간이 너무 이르거나
너무 늦으면 갈 수 있는 데가 없어서
아쉬웠던 경우가 있다

그럴 때 여기 오면 딱 좋을듯하다 ㅋㅋ
술 마시고 늦게 집에 가다가 
커피가 땡기는 경우가 있는데 ㅋㅋㅋ
여기서 한잔 마시고 가면 딱 좋을듯ㅋㅋㅋㅋ


안에 인테리어도 깔끔하다
진짜 제주의 감성을 내려고 노력한 것 같음
저 귤나무?? 포인트임ㅋㅋㅋㅋㅋ

하얀색 인테리어에 짙은 나무색 
의자랑 테이블도 잘 어울렸음~

인테리어만 놓고 보자면 내가 알던
무인카페랑은 아주 다른 것 같다 ㅋㅋ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야 한다
친절하게 사용 방법을 붙여 놓으셨음 ㅋㅋ


오 얼음량 조절도 가능하다
나는 그냥 표준 레시피로 마심 ㅋㅋㅋ
뭘 선택하는 거 귀찮아해서 ㅋㅋㅋㅋ
날이 추워도 아이스를 마시는 ㅋㅋ
나는 얼죽아 ...ㅋㅋ


메뉴는 옆으로 넘기면서 보면 된다
생각보다 많았음
웬만한 카페에 버금가는??ㅋㅋ

아샷추가 있다 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사람들이 많이 마시나 봄
인스타에서 아샷추를 보긴 했지만
한 번도 저렇게 마셔본 적 없는,,,ㅋㅋㅋ
과연 맛있을까 의심이 되는 음료임 ㅋㅋ

제주 청귤티 좋아하는데 다음에 오면
마셔봐야겠다 ㅋㅋㅋ
오늘은 커피임 ㅋㅋㅋㅋㅋ

음료가 진짜 저렴했다 ㅋㅋ
일반 카페랑 비교하면 반값??
이래서 무인 카페를 많이 오나 보다 

가성비가 너무 좋은 것 같음!
가끔 와서 테이크아웃해가도 될 듯 ㅋㅋ
음료가 나오면 옆쪽에 빨대랑 티슈
이런 게 있어서 가져가면 된다 

컵홀더도 있고 캐리어도 있다 ㅋㅋ대박
완전 잘 되어있었다



그냥 가기는 섭섭하니 한번 둘러봤다
저 제주 그림 너무 귀여움ㅋㅋㅋ
진짜 분위기가 제주도 그 자체임 ㅋㅋ

찾아보니까 체인점인 거 같은데 
다른 지역에서 발견하면 반가울 거 같다 ㅋㅋ

나중에 노트북 가져와서 일해도 될 거 같음
콘센트가 많이 있었다
카공족들이 좋아할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 안 보고 하기 딱 좋아 보임

테이크아웃 해가는 사람들이 많고
매장 안에 머무는 사람은 없었다
내가 갔을 때만 그런 건지 ㅋㅋ

조용해서 좀 앉아있다가 왔음
커피 맛도 좋았다 ㅋㅋ
집에서 커피 머신으로 내려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었음!

다만 아이스가 플라스틱이 아니라
종이에 담겨 나오기 때문에 
조금 어색함....ㅋㅋㅋㅋㅋㅋ
내가 종이컵을 안 좋해서 그런지ㅜㅜ 

얼음이 작은 얼음인 건 좋았음
나는 간 얼음이나 작은 얼음을 선호해서 ㅋㅋ
아메리카노 투샷으로 시켰는데
많이 진하지 않고 좋았다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괜찮다니 ㅋㅋㅋ
이 정도면 진짜 만족함 ㅋㅋ


나오면서 옆쪽도 찍어봄 ㅋㅋ
일산 본점이라고 적혀있는 거 보니
여기가 처음인 건가 보다
다른데도 생기려나???ㅋㅋㅋ
이런 카페라면 찬성이다 !

가성비 완전 짱!!
무인 카페는 다 거기서 거기인 줄 알았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다
카페월정리 추천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