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와 가볼만한곳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

반응형

아이와 가볼만한곳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

 

 

 

새해가 밝았다
새해 첫 해돋이 2023 해돋이 사진을 찍었다
그냥 길다 가다가 찍었다 ㅋㅋ


영등포 당산동 근처 다리였는데
어딘지는 정확히 기억나지 않음..

생각보다 잘 찍어서 기분 좋았다
나름 소원도 빌어보았다
올해는 내년보다 나은 한 해가 되길 ㅋㅋ


예전엔 새해가 되면 기분도 좋고
활기차고 그랬는데 ...

나이가 먹을수록 그냥 덤덤해짐
오히려 슬프다 ....나이를 먹어서ㅠㅠㅠ

31일 날이면 잠도 안 자고 카운트다운하고 ㅋㅋ
그랬었는데 점점 무덤덤해짐 
다 이런건가??ㅋㅋ

해돋이도 아주 오랜만에 봤다
20대 때 한번 정동진 가서 본 적이 있었는데
너무 고생했던 기억 ....ㅋㅋㅋ
해돋이 트라우마가 있었다 ..

그래서 이제는 사람 없는 곳에서 
조용히 보는 게 좋음


가족이 건강하고 일이 잘 됐으면!
무엇보다 행복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부자도 되었으면 ...ㅋㅋㅋㅋㅋㅋㅋ
바라는 게 너무 많군 ....
암튼 2023 새해가 밝았다 !! 

새해에 아이랑 어디를 갈까 생각해 봤다
아이와 가볼만한곳이 많긴 한데
겨울이라 추워서 실내 위주로 가야 하니
잘 찾아보고 가야 함

 

 


아이가 방학이기 때문에 많이 놀러 다녀야겠다는
생각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다
내가 안 바쁠 때는 잘 놀아줘야지 ㅠㅠ

아이와 가볼만한곳을 찾던 중에
킨텍스 키즈월드라는 곳을 발견했다
보기만 해도 재밌어 보였다ㅋㅋ

다양한 놀이 기구들이 있고 
무엇보다 실내라서 ㅋㅋ 맘에 들었다
애들이 좋아하는 실내 놀이터???

가기 전에 찾아보니 돗자리 설치가 
가능하다고 했다
하긴 하루 종일 노니까 필요할 듯 ㅋㅋ

그리고 에어바운서를 이용하려면
양말이 필수라고 했다
양말 없으면 입장불가라고 ~

그리고 실내라서 덥기도 하고
애들이 뛰어노니 덥다고 ㅋㅋ
가벼운 옷차림이 필수라고 했음

필요한 거 챙겨서 아이와 가볼만한곳
킨텍스 키즈랜드를 갔다

위치는 말한 대로 킨텍스 2층에 있다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킨텍스 키즈월드에는 사람이 많았다

운영시간은 10시 30분~6시까지인데
입장마감은 5시까지이다
꼭 참고해야 할 듯 !

주차요금은 1시간에 3000원이고
하루 최대 12000원인데
킨텍스 키즈월드 이용객은 50% 할인권을 줌
그래서 하루 최대 6000원이다
암튼 주차요금이 있군 ㅋㅋㅋㅋ

입장료는 성인이 거의 17000원
아이는 19000이다
가격이 있는 편이지만 즐길 거리가 많고
하루 종일 논다고 치면 괜찮은 거다 ㅋㅋ

들어가자마자 엄청 크다 ㅋㅋㅋㅋㅋ
굉장히 넓었음

우리가 일찍 갔음에도 사람이 많았다
얼마나 더 빨리 와야 하나...

입장하자마자 벌어진 풍경은 
자리를 잡는 것!
이미 괜찮은 자리는 다 찼고
우리도 간신히 돗자리를 폈다

놀이 기구가 엄청 많았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함 ㅋㅋ

그중에서 수중 튜브? 가 있었는데
오래 기다려야 했음

아빠들 보니 줄 서시느라 고생 ㅠㅠ
남일 같지 않았다 ㅋㅋㅋ


우리 애기는 우주전투기를 탔다
이걸 제일 좋아했음ㅋㅋ
어른이랑 같이 탈 수 있는데
줄이 금방 줄어서 좋았다ㅋㅋ


역시 데리고 나오면 너무 좋아한다
무서워할 줄 알았더니 재미있어했다
소리도 지르고 ㅋㅋ 신나게 탔음

모래놀이하는 곳도 있었다
중간중간 놀 곳이 참 다양했다

너무 많아서 뭐가 있었는지 
기억도 잘 안 남..

심지어 핸드폰을 두고 다녀서 사진을
많이 찍지도 못했다 ㅠㅠ

오락실에서 게임도 하고 
먹는 데는 줄이 너무 길었고
나오는데도 오래 걸림...

역시 사람 많은 곳은 뭐든 오래 걸린다 ..
그래도 아이랑 오는 거니 참고 기다려야지 ㅠㅠ

라면이 제일 만만하고 끓이는 기계도 있어
라면을 먹었다
외부 음식은 반입금지라고 되어있었지만
도시락을 싸와서 먹는 사람들도 있었다
오히려 현명해 보였다 ㅋㅋ

음식 파는 곳에 식탁이 없기 때문에
돗자리가 진짜 필수임



이거는 이름이 뭐였는지 기억이 잘 안난다
막 회전하면서 오르락 내리락
하는 거였는데 ㅋㅋ 
보는 내가 재밌어 보였다 ㅋㅋ

아이가 어리면 조금 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
초등학생 정도 되면 엄청 즐길 거 같음ㅋ

아이가 그네 같은 놀이 기구를 같이 타자고 해서
탔는데 너무 어지러웠다 ...

레이싱카 타는 게 나는 제일 재밌어 보였다 ㅋㅋ
그나마 내가 재미있게 탈수 있을 것 같은 ㅋ

물에서 타는 놀이 기구들이 대체로
인기가 많았고 줄이 안 줄었다
아이가 타고 싶다면 안 태워줄 수도 없고
줄을 서서 기다리는 수밖에 ㅠㅠ

그래서 수중 놀이 기구를 제일 먼저 
타라고 하는 리뷰가 많았다
다음엔 꼭 그렇게 해야지...

그리고 애들이 엄청나게 놀기 때문에
땀을 흘린다 
옷은 얇게 꼭 얇게 입혀가야 한다
여러 겹으로 입혀서 데려가야 함

그리고 어른들은 몸살 날 준비 ㅋㅋ
아이들은 집에 오면 곯아떨어지니 
좋긴 하다

처음엔 어른 꺼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어른도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거 같고
또 가자니 무섭긴 하다 ㅠㅠ

체력이 .... 진짜 애들 체력 못 따라 감 
사람이 좀 덜한 평일에 가고 싶다
그리고 문 열기 전 오픈런 해야 한다
그래야 좀 여유가 있지 덜 힘들고

아이와 가볼만한곳 킨텍스 키즈월드
아이가 너무 좋아함
하루 종일 놀 수 있으니 한번 꼭
가보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