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주여행지 걷기 좋은 중앙탑공원

반응형

충주여행지 걷기 좋은 중앙탑공원

 

 


쉬는 날은 꼼짝도 하기 싫지만 
집에 먹을 게 없었다 ..
맨날 배달시켜먹고 사다 먹는 것도 
하루 이틀이지 ..
계속 먹다 보면 질린다 ㅜㅜ
집밥이 먹고 싶을 때가 있음 

결혼하기 전 엄마 밥의 소중함을 몰랐지 ㅋ
요즘은 엄마가 해주는 밥이 제일 그리움 ㅜ
그걸 해줄 수 있는 사람이 없으니
내가 해먹어야지 ....ㅋㅋㅋ

쉬는 날을 맞아 반찬을 좀 하기로 했다
뭐 반찬이라고 해봤자 별거 아니지만ㅋ
밑반찬 몇 개라도 해놔야지 맘이 편하지ㅜ
국만 끓여서 먹으면 되니까 ㅋ

반찬 몇 개를 만들어보기로 함
마트를 가서 대충 장을 봤다
근데 항상 가면 살게 별로 없음 ㅋㅋ
반찬도 맨날 하는 거 ... 똑같은 거 ㅜㅜ

오늘도 진미채, 오뎅볶음, 멸치볶음
콩나물무침, 두부조림 이 정도 함 
시간은 또 생각보다 걸린다는 거 .....ㅜㅜ

그리고 김치콩나물국을 끓였다
쌀쌀한 날엔 김치콩나물국이 최고지


진미채는 내가 굉장히 좋아함
짭조름하고 너무 맛있음ㅋㅋ
할 때 마요네즈를 넣어줘야 꾸덕꾸덕하니
진짜 맛있게 된다

오뎅볶음은 간장양념으로 하는 걸 좋아함
남편은 빨갛게 하는 걸 좋아하고 ㅋㅋ
이번엔 내 취향으로 ㅋㅋ 
간장을 조금만 넣고 달달하게 함

멸치는 사실 둘 다 별로 안 좋아함 ㅋㅋㅋ
근데 좋은 반찬이라고 하니 ㅠㅠㅠ
볶아보았다 ..ㅋㅋ 하루에 저만큼씩이라도
먹어봐야지 하는 생각으로 ㅋㅋ
멸치는 달게 볶아야 맛있지 
단맛으로 먹게 됨 ㅋㅋㅋㅋㅋ

김치콩나물국이라서 콩나물무침은 생략
두부조림은 뭔가 안땡겨서 생략 ㅋㅋ

남편이 좋아하는 소세지 반찬과 계란후라이
국이 내가 끓였지만 예술임 ㅜㅜ
김치가 아주 시큼하게 잘 익어가지고
국간장만 살짝 넣었는데 너무 맛있다

해장으로도 내가 너무 좋아하는 국ㅋㅋㅋ
입맛 돈다 ㅋㅋㅋㅋ

근데 사진 찍을 때 밥을 안 놓고 찍었네 ㅋㅋ
오랜만에 반찬을 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은 아점이었음 ㅋㅋ

밥을 느지막이 먹어서 뭘 할까 하다
근처 카페에 가기로 했다
사람이 많겠지만 우리 자리 하나정돈
있겠지 싶어 ㅋㅋㅋㅋ


동네에 외진 곳에 있는 곳임
그럼에도 사람이 꽤 있었다
멀리서도 다 찾아온다니까 정말 ㅋㅋㅋ

인테리어가 내 스타일이었음 ㅋ
내가 저 빨간 벽돌? 저걸 좋아해서 그런지
맘에 들었다 ㅋㅋㅋ

좌석이 그렇게 적지도 않았고
독특한 좌석도 있었음

밖에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땐
밖에서 마셔도 좋을 것 같음

근데 사실 딱히 뷰라고 할 건 없다 
그냥 시골마을에 있는 그런 곳이라서 ㅋㅋ
 
그래도 커피 맛은 괜찮았음 
라떼가 살짝 연한 느낌은 있었지만
이 정도면 나쁘지 않았다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ㅋㅋ
한 번쯤은 가볼 만한 곳인 듯 

아니 근데 별로 안 유명한 것 같은데
사람이 많지 ㅋㅋㅋㅋ
커피 장사가 남는장사요ㅠㅠㅠ

커피를 잘 마시고 나와서도
소화가 좀 안 되는 것 같았음

날도 어둑어둑해지고~
야경도 좋으면서 걸을때 없을까 하다가
중앙탑공원을 가기로 했다

충주여행지하면 꼭 추천하는 곳
중앙탑공원이다

날씨 좋은 봄가을에는 돗자리나 텐트를
치고 잔디밭에서 노는 사람들이 많다

잔디밭이 굉장히 넓어서 애들이
놀기에 굉장히 좋음

강아지 키우는 사람들도 자주 나옴
산책시키기 좋아서 그런지

저녁에는 야경도 예쁘고
무엇보다 산책하기가 너무 좋다

우리처럼 선선한 날씨에 걷는 사람들도
엄청 많다

주차장도 꽤 넓은 편이고
주변에 카페도 많이 있다 ㅋ

우리가 도착했을 땐 이미 깜깜해졌음
그래서 조명을 쫙 켜놨다

조명이 켜졌을 때 진짜 예쁘다 
중앙탑공원은 저녁에 야경 보러 가야 함 꼭


사람도 많지 않았고 슬슬 걸으니까
힐링 되는 느낌 
저 때 그렇게 많이 춥지 않았을 때라서
살살 불어오는 바람이 정말 좋았다

패딩 입고 걷는데 공기는 차지만
춥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음

중앙탑공원이 사랑의 불시착에 나오면서
사람들이 충주여행할 때 꼭 들름 ㅋㅋ
유명한 관광지가 되었지 ㅋㅋ

그다음엔 또 빈센조에 나왔다
빈센조도 꽤 시청률이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아짐 ㅋㅋ
역시 티비 효과가 크다 ㅋㅋ

나도 지인들 충추여행할때 꼭 가보라고 함
중앙탑을 보는 것도 좋기 때문에
특히 저녁에 가라고 하는 편이다 ㅋ
중앙탑에 불 켜진 거 완전 예쁨


너무 예쁘지 않음?????
옆에 저 달은 언제부턴가 생겨났는데
사진 찍고 보면 예쁘다 ㅋㅋ
처음엔 뭐지 했는데 ㅋㅋ
저 달은 밤에 봐야 이쁨 무조건
낮에는 그냥 풍선 같음 ㅋㅋㅋ


경주에 첨성대를 저녁에 보면 되게 예쁘듯이
중앙탑공원에 탑도 저녁에 보면 진짜 예쁘다
모르는 사람들이 많을 듯

곳곳에 포토존도 많다
저녁이라서 얼굴이 잘 안 나오긴 함 ㅋㅋ
포토존에서는 낮에 찍는 게 나을 듯


여기도 유명한 무지개다리 ㅋ
저녁엔 이렇게 불이 들어온다
다리도 꽤 길다 ㅋㅋ
물이 가깝게 있어서 살짝 무섭기도 함 ㅋ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듯
애들도 불빛 때문에 좋아할 것 같고 ㅋ


오늘 내 모델인 남편 ㅋㅋ
어두우니까 얼굴 잘 안 나와서 찍어주는듯ㅋㅋ
사진 찍을 데가 많아서 저 날 
사진 진짜 많이 찍었다 ㅋㅋ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진짜 예쁜 것 같다
조명이 너~~~~무 예쁨
곳곳에 켜진 조명들 땜에 공원이
아름답다

일단 최고는 중앙탑 ㅋ
실제로 봐야 진짜 멋있다

충주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중앙탑공원
아직 아름다움을 잘 모르는 것 같아서
아쉽다 ㅜ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ㅋ
꼭 저녁에 야경 보러 오세요~~

당일치기여행으로 좋음 ㅋㅋ
내가 무슨 홍보하는 건 아니지만 ㅋㅋ
첨성대 못지않게 멋있는 것 같다
내 주관적인 생각 ㅋㅋㅋ

충주여행지로 완전 추천 :)

반응형